현재 모니터 앞에 놓인 녀석인데...
길이가 상당하다. 충전해서 끌고 다닐 수는 있으나 포터블이라고 부르기엔 좀;;;;
우퍼 기능 나쁘지 않지만 그래서 크게 틀려면 배짱이 필요하다. ;;;;
라디오는 나쁘진 않은데... 미세조정이되나? 방송 하나가 살짝 엇나갔다.(설명서 안 읽는 1인. 어차피 우리집은 난시청구역이라 다른 라디오도 잘 안잡힘..ㅡㅠ)
포터블 마이크 사용할 때 충전지 때문에 못쓰게 된 일이 있어서(새로 구입하여야 하는데 회사가 망해버렸음......내 20만원짜리 마이크 겸용 스피커...orz) 좀 꺼려지긴하는데, 일단은 전지 형식이라서 믿어보기로 했다.(설마 대체품을 구할 수야 있겠지)
따라온 박스엔 전원선이 없어서 충전은 컴퓨터를 사용해서만 하고 있다. (어차피usb로 연결해서 쓰기 때문에 상관이 없음. 오히려 선 하나 줄어서 좋다)
리모콘은 거의 쓸 일이 없지만..... 일반적으로라면 누워서 음악듣다 끄고 자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겠지.
mp3플레이어도 되는데, 사실 이런 기능 나는 필요없다능...쿨럭....(어차피 휴대폰으로 다하는데 뭐)
별로 불만은 없는데 충전지 넣을 때 뚜껑이 분리되는 건 좀 그렇다.(뚜껑 잃어버리기의 종결자 1인) 그리고 충전지 넣는 방향을 잘 찾을 수 없다는 거랑. 그리고 카드 넣은 구멍 같은 거 안쓸 땐 안 보이게 좀 막혀있으면 좋겠다.
암튼 현재까진 만족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