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질러버렸어

dareu z19 넘버키보드

 

가격으로 고민되던 로프리를 포기하자 눈에 들어온 다얼유?.

국내가와 수입가가 많이 차이가 나서 고민이 되었지만 뒤 지다 보니 G마켓에서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물건을 발견할 수 있었다. 금요일까지 도착할 가능성이 있다는 안내에 냉큼 주문을 해버렸다. 수입하면 적어도  2월 말까지는 기다려야 하니 기다리다가 속이 뒤집어질 것이 뻔 했기 때문이다.
과연 내 선택이 어떤 결과를 보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매크로가 되지 않는다고 해도 계산기 와 숫자 패드가 함께 있는 기능만으로도 만족스러울 것 같다. 더군다나 일단은 블루투스가 된다고 하니까 뭐. 블루투스 동글이로 구입해야 되는 게 귀찮기는 하지만 말이다.
하늘이 보너스를 준다면 서비스 키캡까지 같이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런 걸 바란다면 너무 욕심일까.

수요가 그다지 많지 않은 분야라서 그런지 키보드 쪽은 너무 가격 들이 사악하다. 괜히 알게 된 것 같다. 지금은 USB 허브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찾느라 고민 중이다. 이쪽도 내 마음에 딱 드는 모양과 기능을 가진 물건은 없다.

참 지금까지 다나와에서 물건을 많이 검색했는데 마트에 직접 들어가서 검색하니 가격대가 다른 것들이 있었다. 다나와를 믿고 샀으면 거의 20%나 더 비싸게 살 뻔했다. 실망이야 다나와.

 

 

--------------

다음날이었나? 뽐뿌를 결국 이기지 못하고 알리에서 주문했다. 설날 세일끼고 꽤 저렴하게 주문을 했는데....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다. 문의를 넣었더니 그냥 기다리란다. 아오씨... 그래, 그냥 기다리다가 배송지연쿠폰이나 먹어줄게.